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출판
안산시걷기협회, 환경정화하며 걷는 '가족사랑 플로깅 걷기대회' 개최15일까지…안산 둘레길 7코스 중 3코스 이상 참여 시 완주
▲ '가족사랑 플로깅 걷기대회' 완주 기념촬영.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안산시걷기협회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안산시걷기협회장배 '가족사랑 플로깅 걷기대회'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신청은 행사 기간 중에도 접수 가능하다.

참가자는 안산시걷기협회 홈페이지 및 리플렛, SNS를 통해 안내한 코스를 돌면서 환경정화를 하고 코스별 포토존에서 촬영해 홈페이지 인증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안산시걷기협회 이호형 부회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하는 중요한 원칙은 개인의 위생과 면역력 강화"라며 "건강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걷기를 실천하자"고 권했다.

협회 측은 이번 대회를 위해 안산 둘레길을 1코스부터 7코스까지 나눴다. 참가자들은 그 중 3코스 이상 인증 시 완주인증서와 걷기배지, 기념품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코스를 걸으면서 환경정화에 참여한 사람에겐 봉사시간을 부여한다.

▲ 환경정화하며 걷는 참가자들.

끝으로 이호형 부회장은 "걷기운동은 남녀노소 누구나 실행하기 쉬운 전신운동"이라며 "편안한 자세로 공원이나 둘레길을 걸으면서 생활의 활력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시걷기협회#이호형#오세진#환경정화#가족사랑플로깅걷기대회#봉사시간#봉사활동#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