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물 전문기업, (주)워터큐코리아 알칼리이온수기 고객만족 보상판매 실시구매 고객에 '바이러스 제거 살균소독수 생성기' 바이러스킬365 증정
▲ 알칼리전해환원수기_ 이오니아 I-210 (제공=(주)워터큐코리아)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국내 알칼리이온수기 전문기업 (주)워터큐코리아는 이오니아 I-210, I-110 알칼리 이온정수기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는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모두에게 해당한다.

워터큐코리아는 1994년도부터 지난 27년 동안 니혼트림, 니치덴, OSG코퍼레이션, 프로톤코퍼레이션, 모리타, 도레이, 내쇼날파라소닉, 일본인테크홀딩스, 토요, 히타치, 이오니아, 하이텍홀딩스, 바이온텍, 이온, 알카메디, 이오스하이텍, 이온케어스 등 국 내외 알칼리 이온수기를 중점으로 판매해왔다.

워터큐코리아 알칼리전해환원수기는 용존 수소수 발생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KFDA)로부터 의료기기로 인증받은 제품이다. 위장 불편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보상구매를 통해 소비자는 정상 판매가 기준 최대 30~50만원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업체 측은 행사 중 구매 고객에게 15만원 상당의 '바이러스 제거 살균소독수 생성기'인 바이러스킬365를 증정한다. 또 제품 설치 후 사용후기 이벤트를 통해 경품 및 선물을 제공한다.

▲ 바이러스킬365. (제공=(주)워터큐코리아)

워터큐코리아 오세진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물을 통해 건강을 증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워터큐코리아는 전국에 30여 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업체 측은 지속적인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워터큐코리아#이오니아#오세진#알칼리이온수#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