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 12월 출시홍삼과 아르기닌 성분 배합…에너지에 초점
▲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 (제공=㈜아약)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약사에게 일반의약품 또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1:1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아약' 앱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스타트업 (주)아약이 다가오는 12월에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을 출시한다.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은 (주)아약의 장지나 약사와 석박사 출신의 전문 연구 인력이 함께 연구 및 개발한 드링크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홍삼과 아르기닌 성분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은 "기존 홍삼 제품을 탈피해 MZ 세대를 위해 개발했다"며 "자사 '아약 이뮨 멀티팩'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제품"이라고 전했다.

'면역 기능'에 초점을 맞춘 아약 이뮨 멀티팩과 달리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은 '에너지'에 초점을 맞췄다.

해당 제품에는 홍삼농축액이 864mg, L-아르지닌을 4000mg 함유했다. 일상생활 또는 스포츠 활동 중 활력이 필요한 순간에 검지 손가락 길이의 작은 병에 담긴 홍삼과 아르기닌 농축액을 마셔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여러 신제품을 계속해서 연구 중이라고 밝혔다. 내년 초에는 면역 기능에 초점을 맞춘 아약 이뮨 제품군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약의 박희철 대표는 "고객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약사와 1:1 상담이 가능한 ‘아약’ 앱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및 일반의약품의 올바르고 안전한 섭취 문화를 만드는 데 이바지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아약은 서울테크노파크(원장 김기홍) ‘2021년 맞춤형지원사업 전문기관 연계사업’에 선정되어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 ‘2021년 맞춤형지원사업 전문기관 연계사업’은 기업의 애로사항에 따라 전문기관을 연계하여 해결 지원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서울지역 내 중소기업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약#에너지홍삼기닌#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