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프롬노시베 ‘로지 클레이 버블팩’ 출시노폐물 세정, 피지 및 각질 제거, 피부 톤 개선 특징
▲ 이미지 제공=프롬노시베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프롬노시베(FROM Nosybe)가 ‘로지 클레이 버블팩’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산 핑크 클레이에 3천 송이 장미에서 채취한 ‘로잘리티’ 특허 원료를 담아낸 버블팩이다.

로지 버블팩은 버블 마스크팩 하나로 모공 속 노폐물 세정은 물론, 피지 및 각질 제거, 피부 톤 개선까지 완성한다는 것이 메인 포인트다. 출시 전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에 더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사용 가능하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인증했다.

제품 사용 시 핑크 클레이를 피부에 도포하고 1~3분 정도 기다리면 클레이가 버블 텍스처로 변한다. 촘촘하게 터지는 버블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지워내고 수분 보습감만을 남겨 두는 원리다.

제품은 위생적으로 간편하게 사용하도록 1회용 한 포씩 포장했다. 핑크 클레이에는 장미 꽃잎 파우더와 로즈 향기를 함유했다.

프롬노시베 관계자는 "로지 클레이 버블팩은 자극적이기 쉬운 필링 제품 사이에서 부드러움과 보습을 강화한 제품"이라며 "은은한 장미 향기까지 더해 제품을 사용 시 장미 한 다발에 폭 쌓인 듯 기분 좋은 릴렉싱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프롬노시베 공식몰과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29일에는 제품의 개발 단계부터 함께 참여했던 셀러 앤젤루밍의 장미모공팩 공동구매도 진행한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프롬노시베#로지클레이버블팩#필링#각질#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