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아이준안과의원,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신뢰할 수 있는 안과가 목표김영준 원장, `눈에는 결과로, 마음에는 감동으로` 슬로건 실현 노력할 것
▲ 아이준안과의원이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제공=아이준안과의원)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아이준안과의원이 `2021 한국브랜드 만족지수 1위` 의료(안질환) 부문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브랜드를 창출,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아이준안과의원은 안질환, 백내장, 망막, 시력교정술 등을 시행하는 병원이다. 시력교정술에 필요한 아마리스 레드, 백내장 초음파 유화술에 필요한 스텔라리스, 센추리온, 렌자, 망막수술에 필요한 컨센트레이션(constellation), 안구건조증에 필요한 M22, 아쿠아셀 등 다수의 기기를 보유했다.

아이준안과 김영준 대표원장은 ”눈은 다른 질환에 비해 상대적으로 증상을 자각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꾸준한 정기검진이 필요하다. 우리 병원의 대표 슬로건인 `눈에는 결과로, 마음에는 감동으로`라는 문구처럼 국민의 눈 건강을 책임지는 안과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준안과의원#김영준#시력교정#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