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더맑은샘 조리수 정수기 렌탈, 임대서비스 실시(주)워터큐코리아, KC 안전성 인증 식품용 정수기 보급 확대
▲ 학교급식실 더맑은샘 조리수 정수기 시설. (제공=워터큐코리아)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최근 수돗물 속 붉은 녹물과 유충발견 등이 문제가 되면서 마시는 물뿐만 아니라 씻는 물, 조리수 등에도 신경 쓰는 사람이 늘었다. 이에 ㈜워터큐코리아는 더맑은샘 조리수 정수기 렌탈, 임대서비스를 11월부터 시작했다.

해당 업체는 국내 정수기 분야 27년 전통의 전문기업이다. 제품의 종류는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중소형, 중형, 대형 등을 보유했다. 식품용 UV자외선 필터 및 자화육각수 생성 장치까지 장착해서 시설도 가능하다.

그동안 조리수 정수기를 설치한 주요 업소는 원할머니보쌈, 이바돔감자탕, 리틀하노이 베트남쌀국수 등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일반 대중식당, 식품공장, 반찬가게, 한의원, 학교급식실, 회사구내식당, 커피숍 등이다.

월 임대료는 3만 3,000원부터 계약 가능하다. 조리수 정수기는 타입별로 2~4단계의 정수과정을 통해 이루어지며 붉은녹물, 유충제거, 중금속 등 염소냄새 제거가 가능하다.

직수정수기 방식으로 전기료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정수한 물 출수량이 대용량으로 분당 5리터 이상 취수가 가능하다.

(주)워터큐코리아 오세진 대표는 “다량의 정수물이 필요한 장소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조리수 정수기 시설을 통해 걱정 없이 깨끗한 물로 조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맑은샘#워터큐코리아#오세진#조리수정수기#수돗물#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