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에이치피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론칭한 '트루바이타민 Choice' 전량 매진비타민 B군 함량 업그레이드…비오틴과 B12 추가
▲ 트루바이타민 Choice. (제공=에이치피오)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이치피오의 덴프스는 20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생방송을 통해 론칭한 신제품 '트루바이타민 Choice'가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첫 선을 보인 '트루바이타민 Choice'는 앞서 1,000억원 이상의 누적 판매를 기록했던 트루바이타민에서 비타민 B군 함량을 식약처 일일 섭취량 기준 대비 5,000%로 업그레이드 했다. 에너지 생성을 더해주는 비오틴과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도움을 주는 B12 성분을 초소형 핑크색 타블렛 제형으로 추가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 원료사 DSM의 원료를 사용한다. 비타민 9종 모두 DSM사의 품질기준에 적합한 비타민에 부여하는 퀄리마크를 획득했다. 또 스위스 비타민 연구소의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한솔제지와 에이치피오가 공동 개발한 프로테고H를 적용했다. 비타민을 담은 포를 포함한 패키지 전체가 100% 종이로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덴프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이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한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에 대한 니즈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활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이치피오#트루바이타민#덴프스#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