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서은경 인사랑컨설팅 대표, ‘지적발달장애인복지대회’ 서울시장상 수상"장애인과 가족이 접근하기 쉬운 헬스케어 시장의 연구개발에 힘쓸 것"
▲ 인사랑컨설팅 서은경 대표.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서은경 인사랑컨설팅 대표가 2021 지적발달장애인복지대회에서 ‘서울시장상’을 받았다.

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는 보건복지부 2호 사단법인으로 30여 년간 장애인식과 사회적 자립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복지대회는 보건복지부와 서울시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평등과 조화의 아름다운 공감을 주제로 한 이번 대회는 지적발달장애인의 다양한 사회활동을 위한 행사로 전국의 지적장애인과 장애인 가족, 특수학교 지도자 등 400여 명과 함께 했다.

서은경 대표는 “의료시장에서 장애인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함께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시스템 구비가 필요하다”며 “의료와 보건, 복지 영역에서 소외되지 않고 장애인과 가족이 접근하기 쉬운 헬스케어 시장의 연구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인사랑컨설팅은 환자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고 의료진이 산업 변화에 맞춰 환자와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컬 토탈 솔루션 회사다.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져 잇다.

업체 측은 "장소와 시간에 제약 없이 의료인이 병원의 경영 방법을 숙지하고 환자 대응법을 익힐 수 있도록 전문적인 컨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운영하며, 전문 의료 인력을 양성하는 아카데미부터 홍보 및 마케팅, 해외의료관광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은경#인사랑컨설팅#지적발달장애인복지대회#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