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워크플로컴퍼니, 지난해부터 방역 용품 연이어 기증"앞으로도 도움 필요한 이웃 지원할 것"
▲ 워크플로컴퍼니가 서울 강서구 지역 이웃에게 방역 용품을 기증했다. (제공=워크플로컴퍼니)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천연 브랜드 시나몬이오 제품을 제조·유통하는 ㈜워크플로컴퍼니가 서울 강서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방역 용품을 기증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이날 강서구청에서 열린 행사에서 1억 1,000만 원 상당의 방역 용품을 기증했다. 이는 지난해 6월에 이은 두 번째 후원이다. 기부액으로 환산하면 총 2억 1,000만 원에 달한다.

기부한 성품은 치약, 마스크, 손소독제, 천연 탈취제 등이며 강서 지역의 독거노인,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시나몬이오 브랜드는 천연방향제, 천연탈취제, 모기기피제 등을 판매하는 업체로 코로나19 시대에 필수적인 에탄올과 손소독제, 마스크 등을 판매하며 생활 방역을 돕고 있다. 방역 용품에 한해 사연을 보내준 사람들에게 무료 나눔하는 행사도 진행한 바 있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상황에서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라며 “소비자의 안전을 위하는 브랜드 가치관과도 일맥상통해 기증에 참여하게 됐다. 이 외에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워크플로컴퍼니#시나몬이오#방역용품#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