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가온앤-샐러딧, 업무 협약 체결 “생애주기 따른 영양분석 및 샐러드 개발 주력”다양한 제품 개발 통해 건강한 먹거리 제공할 것
▲ 가온앤-샐러딧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제공=가온앳)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양연구 전문 기업 ‘가온앤(대표이사 강봉수)’과 샐러드 브랜드 ‘샐러딧(대표이사 김태균)’이 정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샐러딧과 가온앤의 업무협약은 지난 11월 16일 가온앤 본사에서 진행했다. 양사는 추후 생애주기별 영양분석과 고단백질 샐러드 개발에 주력하게 된다. 이번 협약으로 ▲생애주기 별 영양분석 가이드 및 단백질 제품 공동개발과 유통사업 ▲생애주기 별 식이처방 플랫폼 및 콘텐츠 개발 사업에 협력하게 된다.

샐러딧은 지난 20년간 ‘죠샌드위치’라는 이름으로 소비자들에게 샐러드를 통한 한 끼를 제공해 온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금번 협약을 통해 전국 300여 곳의 가맹점에서 사전 기호도 조사를 실시하고, 점주 및 회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함으로써 샐러드와 콜라보 할 수 있는 고단백 스낵 등 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다.

가온앤은 영-유아, 소아·청소년층부터 중장년층 및 실버층까지 생애주기에 따라 다양한 영양 솔루션 및 제품을 개발해 온 기업이다. 해당 업체는 업무협약으로 다양한 고객층뿐 아니라 샐러드를 좋아하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가온앤 강봉수 대표이사는 “친환경 샐러드인 샐러딧 제품과 더불어 양질의 단백질을 기반으로하는 뉴트리션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제공함으로써 샐러드 제품의 균형있는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한다"며 "이번 업무 협약은 새로운 확장의 발판”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단백질 제품의 대중화는 이미 보편화했으며,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현대인의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모델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온앤#샐러딧#샐러드#죠샌드위치#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