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써모슈티컬, 비타민C 담은 ‘옵티멈 20C 앰플’ 출시피부 침투 용이한 함량으로 설계
▲ 옵티멈 20C 앰플. (제공=써모슈티컬)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 써모슈티컬이 피부 항산화를 위한 옵티멈 20C 앰플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써모슈티컬은 ㈜아일글로벌의 병의원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시술 전후케어 뿐만 아니라 홈케어 제품까지 제공하는 토탈 케어 브랜드다. 지난 2004년 설립해 피부 전문가와 환자를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등 해외 21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KLPGA 출신 프로골퍼 김다나와 미스코리아 출신 프로골퍼 조아란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옵티멈 20C 앰플은 물과 오일 Free의 순수 L-AA(L-Ascorbic Acid) 성분의 비타민C 앰플이다.

옵티멈 20C 앰플은 양친매성 수분인자를 활용해 기존의 L-AA가 빛이나 온도 등 외부 환경에 취약하고 흡수율이 떨어지는 문제를 해결했다. 또 월귤나무, 사과, 배에서 추출되는 원료 등 6가지 성분을 초미세 분쇄기술을 이용, 1/50 나노 입자 크기로 만들어 피부 침투율을 극대화했다.

항노화, 항주름, 항염증, 항색소의 4가지 효능을 보유한 L-AA는 비타민C라는 이름으로 불린다. 고농도 L-AA는 피부 노화는 물론 잔주름, 기미 및 주근깨 개선을 돕는다. 옵티멈 20C 앰플에 포함된 L-AA는 20%로 피부 침투가 용이한 함량으로 설계했다.

써모슈티컬 관계자는 "현대인의 피부는 자외선이나 기온, 미세먼지, 스트레스 같은 외부 환경에 늘 자극을 받는다"며 "옵티멈 20C 앰플은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써모슈티컬#비타민C#옵티멈20C앰플#아일글로벌#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