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아모레퍼시픽, 반려동물 브랜드 '푸푸몬스터' 출시
▲ 이미지제공=아모레퍼시픽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첫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푸몬스터'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푸푸몬스터는 아모레퍼시픽 내의 반려인들이 사내 스타트업 조직으로 선발해 만든 브랜드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우리 집 사고뭉치 반려동물들'을 의미한다. 반려가족의 동행을 응원하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푸푸몬스터는 브랜드 출범과 함께 비건 펫 샴푸 2종을 유향, 무향으로 출시한다. 사람보다 표피가 얇아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 특성을 고려해 만들었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스쿠알란 오일이 컨디셔너 역할을 해 별도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또 10가지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특히 반려동물의 후각이 사람보다 예민하다는 점에 주목해 유향 샴푸의 경우, 사내 수의사의 자문을 받은 후 전문 조향사와 함께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향으로 만들었다. FEMA(미국 식품향료 생산자 협회)의 식품 사용 가능 향료만 사용했다.

향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한 무향 타입의 샴푸도 함께 출시했다. 무향 샴푸의 경우 한 번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소용량 파우치 타입으로 만들었다. 따라서 목욕 주기가 긴 고양이들도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모레퍼시픽#반려동물#푸푸몬스터#강아지#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