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브로리코몰, 포스파티딜세린 함유 ‘PS브레인 플러스‘ 출시식약처 인증 인지력 개선 효과, 미국산 70% 고순도 사용
▲ PS브레인 플러스. (제공=브로리코몰)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브코리코몰에서 인지력 개선 건강기능식품 ‘PS브레인 플러스’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뇌기능 개선 효과가 있는 포스파티딜세린(Phosphatidylserine, PS)과 특허 받은 브로콜리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포스파티딜세린(Phosphatidylserine, PS)은 식약처로부터 뇌 인지 기능 향상과 피부 건강 유지 효과를 인정 받은 기능성 원료다. 인지질의 구성 물질로 주로 뇌, 신경 조직, 적혈구막에 많이 포함돼 있다. 특히 뇌세포막 인지질의 약 14% 이상을 차지하며 뇌 기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PS브레인 플러스의 포스파티딜세린은 미국의 원료사인 뉴트라수티컬의 제품이다. Non-GMO(Non-Genetically Modified Organisms, 유전자조작 농산물을 사용하지 않은 식재료) 인증을 받은 대두 레시틴에서 추출했다. 또 포스파티딜세린의 순도(주성분인 순 물질이 차지하는 비율) 역시 70%로 높다.

해당 제품에는 포스파티딜세린 외에도 브로콜리 추출물이 들어 있다. 브로콜리 추출물은 대한민국, 미국, 유럽 등을 포함한 전 세계 31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브로리코몰 관계자는 “점점 나빠지는 기억력 때문에 걱정된다면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해 두뇌 건강 관리를 시작하길 권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한편 ‘PS브레인 플러스’는 출시를 기념해 기간 한정으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PS브레인플러스#브로리코몰#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