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아므, ‘11월 블프맞이’ 한 달 완성 다이어트 대전 오픈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최대 25% 할인 구성
▲ 이미지 제공=아므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A’MME)’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이어트젤리 젤리컷업을 포함한 건기식 제품들과 체중 조절용 한끼쉐이크 라이트앤이지밀플러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아므가 블프를 맞아 제안하는 것은 ‘한 달 다이어트 프로젝트’다. 모든 제품을 딱 한 달 동안 먹을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해 최대 25% 할인가로 제안한다.

밥, 빵, 면, 떡 등 탄수화물을 즐겨 먹는 사람에게는 100만포 판매 달성을 기록한 아므 시그니처 아이템인 젤리 컷 업이 적합하다. 해당 제품에는 섭취한 탄수화물이 몸속에서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주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들어있다. 식사를 챙기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또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젤리컷그린씨드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아므의 헤어 케어 세트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인 스칼프릴렉싱샴푸와 바로 씻어내는 헤어팩 실크플랫헤어밤, 손상모 개선 효과를 인증받은 신제품 더포틴헤어드롭앰플로 구성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므#블프#블랙프라이데이#다이어트젤리#젤리컷업#건강기능식품#한끼쉐이크#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