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메타포레, 美아마존 입성… K뷰티 우수성 알린다아마존 입성 시작으로 미국, 동남아 등 해외 마케팅 강화
▲ 메타포레 제품이 아마존에 입점했다. (사진=아마존 제품페이지 캡쳐)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메타포레’가 글로벌 최대 유통 플랫폼 ‘아마존(AMAZON)’에 입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오징어게임으로 촉발된 K드라마 인기로 인해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메타포레 관계자는 미국 등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K뷰티에 대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아마존을 필두로 한 해외 마케팅을 강화하게 됐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을 론칭한 비즈아일랜드는 K뷰티 플랫폼 ‘나르샤’를 운영하며 아마존, 이베이, 쇼피(Shopee) 등 미국 및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K뷰티 제품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왔다.

비즈아일랜드 측은 "아마존 판매를 통해 축적된 글로벌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한 결과 진정, 미백, 수분 케어 등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메타포레를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향후 아마존 뿐만 아니라 이베이, 쇼피 등 플랫폼에서도 판매 경로를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이번 제품 라인은 마스크 시대를 맞아 트러블 피부에 진정효과를 강화한 힐링 스킨케어 브랜드다. 지난 7월 제품 출시 이후 특히 국내 MZ세대의 판매량이 늘었다.

메타포레 이경신 대표는 “이번 아마존 입성을 시작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해외 마케팅 활동을 대폭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타포레는 전 라인에 병풀잎 추출물과 편백수를 사용해 이중 시카 케어를 가능케 해 진정효과를 강화한 제품이다. 젤클렌저, 카밍 토너, 세럼 3종(안티 블레미쉬, 카밍, 브라이트닝), 블레미쉬 크림, 선크림 등 총 7종으로 출시되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타포레#스킨케어#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