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한예슬 출연 ‘멀츠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 200만 뷰 달성9월 27일 유튜브 첫 공개 이후 4주 만에…CM송까지 시너지 효과
▲ 한예슬 출연 ‘멀츠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 (제공=멀츠 에스테틱스)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첫 광고 캠페인이 론칭 4주 만에 유튜브 영상 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달 27일부터 유튜브를 통해 온에어를 시작한 벨로테로®의 첫 광고 캠페인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는 브랜드 뮤즈로 한예슬을 발탁했다.

한예슬 특유의 당당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바탕으로 한 이번 광고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대세인 필러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전시키자는 의미를 더했다.

또 이번 광고 캠페인의 CM송은 ‘벨로테로®’라는 브랜드명을 테마로 단순한 가사와 반복적인 멜로디로 표현해 집중력을 높였다는 평이다.

해당’ 광고 캠페인은 10월 1일부터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TVC 온에어를 시작했다. 이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TVC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벨로테로® TVC 론칭 이벤트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광고 피드 속 영상에 등장하는 3가지 문구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 SE,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벨로테로®의 광고 캠페인이 4주 만에 200만 뷰를 달성했다. 첫 광고인 만큼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내준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예슬#멀츠#필러#벨로테로#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