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종근당건강 신제품 '부착유산균' 락토핏 로얄, 24일 홈앤쇼핑 방송실크피브로인 특허 기술로 유익균의 장 부착력 증대
▲ 락토핏 로얄. (제공=종근당건강)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종근당건강 락토핏의 신제품 ‘락토핏 로얄’이 지난 6월 출시 이후 이어져온 홈쇼핑 방송에서 지속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22일 GS홈쇼핑에서 방송을 마친 ‘락토핏 로얄’은 24일 오전 11시 15분 홈앤쇼핑에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종근당 그룹이 개발한 프롤린 특허공법을 통해 유익균의 생존력을 강화했다. 실크피브로인 특허 기술을 더해 유익균의 장 부착력까지 증대시켰다. 그 이유로 일명 ‘부착유산균’이라 불리고 있다.

제품의 핵심인 ‘실크피브로인 공법’은 생 누에고치로부터 추출한 성분으로 유산균을 코팅하는 공법이다. 장에 도착한 유산균이 장 점막에 정착하도록 도움을 준다. ‘프롤린 공법’은 유산균에 프롤린이라는 아미노산을 주입해 균주 자체의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원리다.

락토핏 관계자는 “국민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락토핏 로얄을 만들었다”며 “내일 홈쇼핑 방송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종근당건강은 24일 일요일 오전 11시 15분 홈앤쇼핑을 통해 락토핏 로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종근당건강#부착유산균#락토핏로얄#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