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리에노 커버쿠션, CJ온스타일 런칭 생방송 장윤정과 진행…루이비통 경품 이벤트사용 후기와 메이크업 노하우 등 공개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리에노(LIENO)는 오는 11일(월) 오후 9시 50분 CJ온스타일에서 ‘리에노 브이핏 커버쿠션’의 런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방송에는 가수 장윤정이 출연한다. 또 론칭 기념 이벤트로 루이비통 21년 FW 10월 출시 가방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65분 동안 생방송되며, 실제 사용 후기와 메이크업 노하우 등의 내용을 공개한다.

리에노 브이핏 커버쿠션은 기존 리에노의 베스트셀러였던 ‘리에노 수분 듬뿍 빅 선 쿠션’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등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결점 커버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지속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SPF50+, PA+++ 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센텔라아시아티카 300,000ppm, 8종 히알루론산 등 보습 에센스가 67% 이상 함유돼 있다. 또 리프팅 성분의 특허를 받은 콜업, HA-PEPTA BOOSTER 25,000ppm, 펩타이드 계열 5종 등을 함유했다. 환절기와 겨울철 차가운 공기로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색상은 21호 라이트 베이지와 23호 내추럴 베이지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여기에 핑크, 골드 색상으로 디자인한 케이스로 제작했다. 17g의 빅쿠션으로 기존 12g 제품보다 크기는 커지고 두께는 얇아져 휴대에 편리하다.

리에노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가을과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도 생기있는 피부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에노#커버쿠션#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