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에이치피오 뼈 건강 위한 '어골칼슘 프리미엄' 출시5중 복합기능성 및 흡수 촉진 부원료 9종 함유
▲ 어골칼슘 프리미엄. (제공=덴프스)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이치피오는 칼슘 섭취량이 부족한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게 칼슘을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어골칼슘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덴프스가 선보인 '어골칼슘 프리미엄'은 뼈와 치아,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를 위해 필수적인 영양성분 칼슘을 주 원료로 하는 5중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제품의 주 원료는 뉴질랜드 청정바다에 서식하는 생선 뼈를 곱게 갈아 만든 어골칼슘 100%다. 생선 뼈에서 추출한 어골칼슘은 칼슘과 인이 약 2대 1 비율로 균형 있게 들어있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고온을 가하지 않은 비소성 어골칼슘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뉴질랜드와 스위스 등 원료의 원산지 선정부터 칼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한 배합까지 고려해 설계했다.

칼슘 흡수율을 높여주는 PGA(폴리감마글루탐산)와 비타민D를 1일 섭취량 100%로 담았다. 뼈 형성을 돕는 비타민K와 망간까지 더해 5중 복합기능성을 갖췄다. 체내 칼슘 흡수 촉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 9종도 함유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칼슘은 체내 99% 칼슘이 뼈와 치아를 형성하고 1% 정도의 칼슘은 혈액과 체액, 근육 등에 함유되어 신경 전달이나 세포 내 대사 작용과 같이 체내 활동에 필요한 기능을 수행한다”며 “칼슘 섭취를 통해 많은 분들이 뼈 건강 형성과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이치피오#뼈건강#어골칼슘프리미엄#덴프스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