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신규격 500정 발매부부 복용자나 정기적 치과치료 병행자에게 적합…규격 추가로 소비자 선택권 확대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동국제약은 최근 인사돌플러스 신규격으로 대용량인 500정을 추가로 발매했다.

인사돌플러스 500정은 포장 내에 250정 병 두 개로 구성돼 있다. 기존 100정, 270정에 이은 대용량 규격의 추가 발매로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 조사 결과에서 부부가 함께 잇몸병을 겪고 있는 경우가 많고, 정기적인 치과진료와 함께 잇몸약을 병행하는 비율도 높게 나타났다”며, “이러한 분들에게 적합한 규격의 제품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인사돌플러스 500정을 발매하게 됐다“고 밝혔다.

인사돌플러스는 기존 인사돌의 성분인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과 함께 ‘후박추출물’을 함유한 생약복합성분 잇몸약으로 국내에서 기초 및 임상연구를 거쳐 개발한 제품이다.

인사돌플러스는 생약복합성분이기 때문에 장기간 관리가 필요한 잇몸병 치료와 관리에 부담없이 복용할 수 있다. 최근 임플란트를 시술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정기적인 치과 진료와 함께 인사돌플러스를 복용하면 임플란트 전후 잇몸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사돌#동국제약#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