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멀츠 에스테틱스. 벨로테로® 중안면부 필러 학술 세미나 진행안전하고 효과적인 필러 시술 정보 제공할 것
▲ 멀츠 에스테틱스가 벨로테로® 중안면부 필러 학술 세미나를 진행했다. (제공=멀츠 에스테틱스)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자사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가 지난달 24일 미용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MEX(Merz Experts)-Seminar’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벨로테로의 볼루마이징 효과와 안전성 데이터를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필러 시술 전략을 논의하는 장을 마련한 것이다.

‘MEX-Seminar’는 멀츠가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학술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미용 의료 분야 최대 체인 중 하나인 리엔장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리엔장 잠실, 홍대 등 네트워크 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세미나는 필러 시장의 현황을 업데이트 하는 것으로 시작해, ‘중안면부(팔자 및 앞볼) 필러 동시 시술 시 임상적 장점(Clinical advantages of whole mid facial approach – NLFs & Cheeks)’에 대한 주제 발표가 진행됐다. 이후 부위별 효과적인 시술법 교육 및 시연(Live Demonstration)과 질의세션이 2시간 동안 이어졌다.

주제 발표를 맡은 리엔장 잠실점 김세진 원장은 "사람마다 피부 노화의 원인이 다양하고, 연부 조직의 층마다 노화의 양상이 동시에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한 층에 치우치지 않는 세심한 필러 시술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김 원장은 “특히 환자 수요가 높은 팔자와 눈 밑부터 광대까지 이어지는 인디언밴드 부위는 이중 층(Dual plane) 주입식으로 동시에 시술할 것”을 권장했다.

또 그는 “팔자 및 앞볼 부위를 동시에 시술할 경우 따로 시술하는 것보다 볼륨 개선 및 전체 중안면을 조화롭게 교정하는 측면에서 치료 효과가 상당하고 환자의 만족도도 높았다”고 강조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필러 시술 분야에서 독보적으로 많은 케이스를 보유하며, 환자 신뢰도가 높은 리엔장 네트워크와 최신 필러 시술 전략에 대한 논의를 할 수 있었다”며 “국내 필러 시장의 수요와 트렌드를 감안할 때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인 벨로테로가 어떻게 볼루마이징 효과를 극대화하고 의료진과 환자의 만족도를 더 향상시킬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멀츠 측은 앞으로도 더 많은 전문가 세미나를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필러 시술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벨로테로는 높은 밀착력과 응집성으로 얇은 피부 부위나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이물감이 적고 유지력이 높은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시술 시 염증 반응 발현이 낮아 안전성을 갖췄으며, FDA 승인을 받은 필러 제품이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멀츠에스테틱스. 벨로테로#필러#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