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아므, 신제품 ‘더 포틴 헤어 드롭 앰플’ 출시... 헤어 라인업 강화5가지 식물성 오일과 모발 보호 9가지 단백질 성분 함유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A’MME)’가 14가지 유효 에너지로 건강한 모발 관리를 도와주는 헤어에센스 ‘더포틴헤어드롭앰플’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더 포틴 헤어 드롭 앰플’은 매끄러운 머릿결관리를 위한 5가지 식물성 오일과 모발을 보호하는 9가지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모발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중의 많은 헤어에센스가 가지고 있는 끈적임, 무거움 등의 불편함을 개선했다"며 "끈적임 없는 발림성과 실키한 마무리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찰랑이는 머릿결을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므 ‘더포틴헤어앰플’의 또 다른 특징은 스포이드 용기 타입으로 양 조절이 용이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머리를 감은 후, 노폐물이 깨끗하게 씻겨내려간 모발에 한 두 방울 소량을 덜어 모발 중간부터 끝까지 골고루 헤어영양제처럼 발라주면 모발에 풍부한 아미노산과 영양이 채워진다. 일상 생활 중 건조해진 모발에 발라 모발 끝 윤기를 되찾는 바르는 트리트먼트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모발 마무리 케어용으로 개발한 더 포틴 헤어 드롭 앰플을 출시하면서 아므 헤어 테라피 프로그램이 더욱 완벽해졌다”며, “탈모 기능성을 가진 스칼프릴렉싱샴푸와 바로 씻어내는 헤어팩인 실크플랫헤어밤 그리고 머리결관리의 핵심 더 포틴 헤어 드롭 앰플까지 아므의 헤어 아이템 3종과 함께 아므가 제안하는 헤어케어의 A to Z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므 더 포틴 헤어 앰플은 50ml와 100ml 용량으로 각각 판매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제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또 아므의 이너뷰티, 다이어트 아이템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한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므#헤어에센스#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