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GNM자연의품격, ‘화이트 글루타치온 저분자 콜라겐 비타민C’ 출시환원형 GSH 함유 원료 엄선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글루타치온 효모[건조효모(글루타치온 2.5%)], 500 Da 저분자 피쉬콜라겐, 비타민C를 1포당 1000 mg씩 가득 채운 ‘화이트 글루타치온 저분자 콜라겐 비타민C’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글루타치온은 3개의 아미노산이 결합된 물질로 생체 내의 산화환원반응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나이가 들수록 점점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화이트 글루타치온 저분자 콜라겐 비타민C’는 100년 전통의 에스토니아 효모전문기업의 환원형 글루타치온(GSH)을 함유한 건조효모(글루타치온 2.5%)만을 엄선했다. 1포당 1000mg 함유했다. 또 이슬람 율법에 따라 생산, 가공된 식품 등에 부여하는 ‘할랄 인증’과, 식품 위생에 엄격한 유대인의 율법을 준수해 만든 식품에 부여하는 ‘코셔 인증’을 동시에 획득해 원료 품질을 높였다.

필수 영양소로 알려진 비타민C(영국산)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0% 충족함은 물론, 흡수율을 고려하여 잘개 쪼갠 500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1포당 1000mg으로 아낌없이 담았다.

그 외 다양한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밀크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혼합제제, 엘라스틴가수분해물, 대나무수액추출분말, 알로에아보레센스분말, 혼합유산균19종까지 알차게 배합했다. 또 식품 안전성을 위해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글루타치온 효모[건조효모(글루타치온 2.5%)], 콜라겐, 비타민C를 1포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원료의 선정부터 성분 배합까지 신중하게 고민하여 개발했다”며, “하루 1포, 생기 넘치는 하루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추구하며 배우 조정석, 이성경을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스페셜푸드 등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50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GNM자연의품격#환원형GSH#콜라겐#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