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GNM자연의품격, 섭취 간편한 정제형 ‘파워 L 아르기닌’ 출시100% 국산 원료 사용…할랄 인증, 코셔 인증, ISO 9001 획득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간편하게 활력을 충전할 수 있도록, 국산 L-아르지닌을 단 2정으로 1000mg 섭취할 수 있는 ‘파워 L 아르기닌’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L-아르기닌’의 원료는 100% 국산만을 사용한다. 이슬람 율법에 따라 생산, 가공한 식품 등에 부여하는 ‘할랄 인증’과, 식품 위생에 엄격한 유대인의 율법을 준수해 만든 식품에 부여하는 ‘코셔 인증’,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을 동시에 획득해 원료 품질을 높였다.

가공 시에는 L-아르지닌 발효에 사용되는 균의 안전성을 위해 미국 FDA 식품원료 규정인 GRAS 인증 균을 이용한 60년 발효 기술 시스템을 적용했다.

L-아르지닌 외 다양한 성분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타우린, 비타민B군 6종, 아미노산믹스, 마카추출분말 등 총 13가지 원료를 빈틈 없이 담았다. 특히 비오틴은 2정당 150㎍ 함유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00%를 충족한다. 타우린은 150mg으로 넉넉하게 채웠다. 불필요한 첨가물(합성향료, 착색료, HPMC)은 배제해 유효성분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하루 1포 맛있게 섭취하는 액상타입 ‘액티브 아르기닌 3000’에 이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섭취 간편한 정제 타입도 출시했다”며, “2개월분(120정)의 넉넉한 용량이니 온 가족이 함께 활력 있는 하루를 시작하기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GNM자연의품격#아르기닌#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