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덴프스 입소문템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 품절대란 속 재입고1+1 혜택부터 최대 56%특가전 등 이벤트 진행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피오의 대표 브랜드 덴프스가 전량 품절되었던 아기 유산균 제품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를 재입고한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는 출시 직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아기유산균 제품이다. 이번 재입고는 전량 소진 후 6개월 만이다.

장내 세균은 생후 6개월 내 70% 형성된다. 3년 내 모유 등 식습관으로 완성되기 때문에 이 시기의 유산균 섭취가 아이의 장 건강을 좌우한다. 따라서 유아기부터 유산균 섭취를 통한 장 건강 습관을 형성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출시 직후부터 아기유산균, 아기비타민D, 드롭유산균 등 다양한 이름으로도 불리며 아이들의 첫 유산균으로 높은 관심을 받았던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는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해 설계한 어린이 맞춤 유산균 제품이다. 유산균 종주국 덴마크에서도 전통 깊은 유산균 전문기업 크리스찬 한센의 핵심균주 BB-12에 아이들 뼈 성장을 위한 비타민D를 더하고 첨가물은 배제했다.

어린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우수한 장 정착력과 생존력을 입증한 바,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안전 설계된 특수용기는 상온에서 2년간 안정적으로 유산균 보관이 가능하며 10억 마리 균수를 보장한다. 특히 내용물이 한 방울씩 자동으로 떨어지도록 개발한 드롭형 용기로 제작되어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하루 한 번, 아이의 젖병이나 분유 및 이유식, 음식물 등에 여섯 방울을 떨어뜨려 섭취하는 방식이다.

덴프스는 유산균이야기 베베D 재입고를 기념해 '재입고 기념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 혜택으로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 1박스와 트루바이타민 츄어블D 구성 또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 1박스와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스틱 1박스 구성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의 최대 56% 특가전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 체험단 50명을 모집하고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3인에게 덴마크 친환경 프리미엄 기저귀 '밤보그린' 3단계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총 세 가지의 특별 혜택을 담아 진행되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 재입고 프로모션'은 온라인 공식 스토어인 덴프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덴프스#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