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출시
▲ 제공=아모레퍼시픽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로즈워터 토너’를 리뉴얼 출시했다.

로즈워터 토너는 2013년 10월 출시 후 2020년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량 520만개를 넘긴 마몽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세계에서 1분에 1개씩 팔리는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제품은 성분과 용기까지 클린뷰티를 표방한다.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인공 장미향 대신 저온 초고압 추출법(SHP)으로 불가리아 로즈 밸리에서 자란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을 90.97% 담았다. 신선도와 향을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1년 중 장미가 만개한 30일 동안만 수확했다.

다마스크 장미의 유효성분이 피부 진정효과를 나타내며 히알루론산, 알라토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 효과를 높였다.

친환경 제품 노력도 돋보인다. 사탕수수 유래 추출물을 30% 함유한 ‘바이오 페트’로 용기를 제작해 제조, 유통,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에서 이산화탄소 배출량 20%를 절감했다. 또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포뮬러 제품이다.

한편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출시를 앞두고 아티스트 백예린과 함께한 ‘로즈 모먼트’ 숏 필름을 공개했다. 백예린이 직접 촬영한 영상 속에는 로즈워터 토너와 함께한 여유롭고 행복한 일상이 담겨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모레퍼시픽#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