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명지춘혜재활병원, 재활전문병원 부문 2021 대표브랜드 선정장성구 원장 "앞으로도 최고의 의료서비스 제공할 것"
▲ 명지춘혜재활병원이 재활전문병원 부문 2021 대표브랜드로 선정됐다. (제공= 명지춘혜재활병원)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명지춘혜재활병원은 지난 20일 동아닷컴, 한경닷컴, iMBC가 주최하고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 ‘2021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재활전문병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1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엄격하고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고 이를 소비자와 업계에 널리 알리고자 마련한 시상식이다.

명지춘혜재활병원은 서비스 품질과 신뢰도, 차별화, 리더십, 충성도 등 엄격한 평가 기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재활 전문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장성구 대표원장은 "앞으로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환자와 지역 주민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뇌졸중 재활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병원은 뇌졸중과 척수 손상 등 급성기 환자 치료 후 적당한 재활병원을 찾지 못해 퇴원을 망설이고 있는 환자를 위해 2010년 설립한 병원이다. 보건복지부 산하 의료기관 평가 인증원에서 실시한 2013년 1주기, 2017년 2주기, 2019년 3주기까지 3회 연속으로 인증마크를 획득했으며, 2020년 제1기 재활의료기관 인증마크도 획득한 바 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지춘혜재활병원#장성구#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