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올리고 365, 8일(목) SK스토아 론칭 첫 방송 확정상담 예약 고객에 3일간 무료 체험 혜택 제공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메디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올리고(ALLYGO)가 홈쇼핑 채널 SK스토아를 통해 첫 론칭하는 고주파 자극기 ‘올리고365’의 방송 시간이 오는 8일 목요일 오전 7시 36분으로 확정됐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론칭은 출시 17개월만에 280억 원 매출 돌파, 지난 1월 NS홈쇼핑 론칭 이후 목표 콜수 150% 달성, 상반기 베스트 렌탈 상품에 오른 것을 기념해 진행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60개월 렌탈 혜택과 제휴 카드 사용 시 월 1만 3,000원 할인, 구매 고객을 비롯해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전 고객에게 3일간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일시불로 구매 시 18% 저렴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무료 체험은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올리고마스터가 가정으로 방문해 내 몸에 맞는 사용 방법과 건강정보를 알려주는 1:1 맞춤서비스 ‘올마케어’를 제공한다.

‘올리고365’는 47만 Hz의 고주파를 이용해 몸 속 심부열을 올려 통증 완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고주파는 10만 Hz 이상의 파장이 짧고 주파수가 높아 근육과 신경을 자극하지 않고 인체 내에 침투해 37~42도 정도의 생체열을 발생시킨다. 해당 제품은 이러한 원리로 특허 받은 기술력을 적용한 가정용 의료기기다.

이 제품은 국내 자체 생산, 식약처 허가, GMP(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인정서) 인증, 의료기기 국제품질경영 ISO13485 인증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이동이 간편하다.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공간을 차지하지 않을 뿐더러 발만 올리고 하루 30분으로 10단계까지 강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고365 무료 체험이 상당히 호응을 받고 있다. 이를 통해 부담 없이 미리 제품을 사용해 보길 권한다”며 “8일 진행하는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올리고#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