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엘가닉, 도담도담과 사회공헌 후원 협약식피부 진정과 보습 돕는 '엘가닉 아토크림' 제공 계획
▲ 엘가닉이 도담도담과 사회공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건강용품 및 자연유래성분 화장품 전문 업체 엘가닉은 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과 협약을 맺고 매월 엘가닉 아토크림을 후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은 전국 미혼모·부, 이혼, 사별, 조손가정, 한부모 가정을 돕는 단체다. 향기 장터를 통한 나눔과 장학생 선발, 후원물품 지원 등 한부모 가정 지원 사업을 활발하게 이어오고 있다. 엘가닉은 도담도담과 협력해 앞으로 매월 도담도담 자체 인터넷 카페에서 선정된 회원들에게 엘가닉 아토크림을 제공할 예정이다.

엘가닉 관계자는 “도담도담과 협약을 통해 한부모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엘가닉 아토크림은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홀로 아이를 키우느라 애쓰시는 분들과 앞으로 훌륭하게 성장해나갈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엘가닉 아토크림은 피부 보습크림이다.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자연유래성분으로 제작했다. 전성분 중에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후코이단을 가장 많이 함유했다. 이 외에도 한방추출물 아토특허 기술을 활용한 아토백스 공법으로 생지황과 삼백초 등 피부에 좋은 한방재료 성분도 들어있다.

도담도담 관계자는 “한부모 가정은 대체로 형편이 어려워 생계에 집중하다보니 알러지와 같은 피부 질환에 노출되어 있는 아이들과 부모들이 많다”며 “도움이 필요한 가정의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커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고맙다”고 말했다.

엘가닉은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EWG 그린등급의 자연유래성분으로 제조한 생활용품인 캔케어와 미국 FDA 인증을 받은 자수정 원적외선 온열 의료기기인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판매하고 있다. 피부 보습크림인 엘가닉 아토크림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또 지난 2020년부터 사단법인 쉼표(구 젊유애),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등 다양한 협회와 기관에 꾸준히 후원을 해왔으며, 이번 도담도담과의 협약으로 암환자 외에 추가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게 됐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가닉#도담도담#대한한부모협회#한부모가정#조손가정#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