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올리고365, 21일 밤 11시 20분 NS홈쇼핑 샵플러스 데이터 방송 예고3일 무료 체험 행사 진행
▲ 올리고365.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메디컬 전문 브랜드 올리고(ALLYGO)가 프리미엄 고주파 자극기 ‘올리고365’를 NS홈쇼핑 데이터 방송 ‘NS샵플러스’에 21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47만 Hz 고주파를 이용해 몸 속 심부열을 발생시켜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특허 기술을 적용한 의료기기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이번에 NS홈쇼핑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고주파는 10만 Hz 이상의 파장이 짧고 주파수가 높아 근육과 신경을 자극하지 않고 인체 내에 침투해 생체열을 발생시킨다. 이러한 원리로 만든 고주파 자극기 ‘올리고365’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공간 활용이 용이하다. 해당 제품은 발만 올리고 하루 30분씩 찜질하면 된다. 10단계까지 강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의 경우 GMP(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정서) 인증, 의료기기 국제품질경영(ISO13485) 인증시스템을 갖춘 헬스케어 제품"이라며 "국내 자체 생산, 특허 받은 기술력을 적용했다”고 전했다.

한편 21일 밤 11시 20분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해당 제품의 3일 무료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올리고#올리고365#고주파#NS홈쇼핑#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