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한국야쿠르트, 갱년기 여성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 출시
▲ 제공= 한국야쿠르트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을 출시했다.

신제품 휘영은 4050 중년 여성을 위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100% 유산균을 발효한 발효홍삼 농축액과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함유했다. 제품 하나로 면역력과 갱년기 여성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주원료 발효홍삼 농축액은 농협 인증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엄선해 만들었다. 자체 프로바이오틱스 플랜트를 통해 대량 생산한 2종의 비피더스균으로 18시간 발효했다. 이를 통해 홍삼 본연의 풍미와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높였다.

회화나무열매 추출물은 식약처 인증 기능성 소재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한 갱년기 평가 지수(KI : 쿠퍼만 인덱스)에서 안면홍조, 불면증, 피로감, 두통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00%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석류농축액과 상황버섯, 콜라겐, 가시오가피 등 여성 건강을 위한 부원료 13종도 함께 담았다.

조연수 한국야쿠르트 건기식CM팀장은 "발휘 발효홍삼 휘영은 갱년기를 건강하게 보내고 싶은 모든 중년 여성을 위한 제품"이라며 "인체 적용시험을 통한 발효홍삼 기능성 발굴과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신뢰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야쿠르트#갱년기#발휘#발효홍삼#휘영#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