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지씨바이오, 체질 개선용 홍삼 제품 ‘트리플퀵 다이어트’ 선봬탄수화물의 지방 합성 억제, 장운동 촉진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일반적으로 홍삼은 체력 관리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뿐 아니라 지방분해를 유도하는 교감신경계를 활성화해 체내에 축적된 열량 소모를 촉진하고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실제로 국내 연구진이 실험용 쥐를 대상으로 홍삼 투입 전과 후 중성지방 수치에 차이가 있는지 관찰해본 결과, 식이요법이나 운동 등 다른 요건 변화 없이 홍삼만으로 중성지방이 17.6%나 줄어드는 것을 확인했다.

이에 건강식품 제조 전문기업 ㈜지씨바이오에서는 자체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을 넣어 만든 한방 다이어트 제품 ‘참다한 트리플퀵 다이어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홍삼 외에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알로에 전잎 등을 함유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장운동을 촉진해 다이어트 중 나타날 수 있는 변비 문제까지 해결하도록 제작했다.

또 치커리 추출 분말, 흰강낭콩 추출물 분말 등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이들은 혈관 속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외부로 배출하는 작용을 돕고 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는 것을 막는 데도 기여하도록 했다.

지씨바이오 관계자는 “참다한 트리플퀵 다이어트는 홍삼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알로에 전잎 등을 함유한 기능성 건강식품”이라며 “한방 성분과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를 조화롭게 배합해 평소 과식, 불규칙한 식생활 등으로 체지방 감소가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이어트#체질#체질개선#홍삼#트리플퀵다이어트#한방다이어트#지씨바이오#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