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중금속 걱정 無” 바디닥터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미세조류 유래 순수 식물 성분 추출, 흡수율과 생체이용률 높아
▲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 (제공= 바디닥터스)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종합 비타민 브랜드 바디닥터스(bodydoctors)가 순수 식물성 원료로 만든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먹이사슬 최하단의 미세조류에서 유래한 순수 식물 성분으로 만들어 생선의 중금속 위험이나 비린내 걱정이 없다. 또 환경오염으로부터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피시오일에서 추출하는 동물성 오메가3의 경우 환경호르몬이나 미세플라스틱, 중금속 노출의 우려가 있는 데 반해, 해조류로 만든 식물성 제품은 각종 해양오염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자연계와 분자 구조가 유사한 알티지(rTG) 구조 제품으로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높다. 불순물이나 포화지방산에 대한 염려 없이 순도 높은 오메가3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오메가3는 분자구조에 따라 티지(TG), EE(에틸 에스테르), 알티지(rTG) 등으로 나뉜다. 이중 '3세대 오메가3', '차세대 오메가3'로 불리는 알티지 형태가 가장 우수한 것으로 전해진다. 자연 상태의 오메가3와 유사해 소화가 빠르고 체내 흡수율이 탁월하다. 분자 구조에 포화지방산 등의 불순물이 없어 순도가 높기 때문이다.

바디닥터스 관계자는 "바디닥터스 오메가3는 제조 과정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오메가3를 만들 때 화학용매제나 고온 압착 같이 원료 변성이 발생할 수 있는 제조방식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며 "저온에서 인체에 무해한 효소를 이용하는 친환경 공법으로 안전하게 오메가3 오일을 추출한다"고 강조했다.

오일을 담는 캡슐도 식물성 성분으로 제작했다. 홍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캡슐은 안전성이 높으며 체내에서 빠르게 녹아 소화도 잘 된다.

이밖에도 해당 제품은 오메가3 캡슐에 개별 PTP포장 방식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섭취 전까지 외부 접촉을 차단하고, 식약처 허가 GMP인증 시설에서 철저한 품질과 위생 관리를 거친다.

바디닥터스 관계자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은 하루 1캡슐 섭취로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기능성 제품"이라며 "알티지 오메가3를 안전하고 깨끗한 식물성 영양제로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식물성오메가3#바디닥터스#오메가3#혈행개선#혈중중성지질개선#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