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강·라이프 반려동물
나무앤미, 피톤치드 편백수 제품 카카오메이커스 누적 판매량 5만 개 돌파

 

[건강다이제스트=최민영 기자] 나무앤미가 선보이는 자연유래성분 피톤치드 편백잎수액 제품이 카카오메이커스 온라인 플랫폼 2018년 2월 입점 이후 누적 판매량 5만개를 돌파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카카오메이커스는 낭비 없는 생산과 가치 있는 소비를 슬로건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나날이 사랑받고 있는 공동 주문 생산 플랫폼이다.

나무앤미는 이곳에서 자사 편백잎수액 제품과 관련해 5천개 이상의 상품평과 구매 만족도 90%를 달성했다. 이외에도 SSG닷컴, AK몰 등 각종 오픈 마켓은 물론 해외사이트 Amazon US, Ebay 등에서도 성황리에 판매 중이다.

나무앤미에서 선보이는 편백잎수액 제품들은 경남 남해에서 해풍을 맞고 극한의 환경에서 자란 편백나무의 잎에 함유된 피톤치드를 특허받은 추출기로 뽑아내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인된 기관인 KCL 피부 자극 시험을 통과해 가려움 완화, 반려동물 청결관리 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의 편백수에 가득한 피톤치드 성분은 산림욕에 도움이 되며, 인공향료로 만들어진 탈취제, 방향제보다 은은한 향을 내고, 지속력은 약하지만 건강에 무해하며, 상쾌한 느낌을 주는 특징이 있다. 또한 식물이 병충해에 저항하기 위해 만든 천연물질이며 주로 편백나무에서 많이 나타난다.

뿐만 아니라 산림청 연구결과에 따르면 해당 성분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을 감소시켜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이에 지친 몸을 회복할 수 있는 힐링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피톤치드 관련 제품의 수요 역시 정비례로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제품은 안구건조, 두통, 현기증을 유발하는 새집증후군을 잡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나무앤미의 룸스프레이 제품들은 90% 이상 항균과 항곰팡이 기능이 들어 있어 공기탈취에 도움을 주며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여한다. 이외에도 유화제, 에탄올, 향료가 첨가되지 않아 피부에 닿아도 무해해 가족, 친구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나무앤미 관계자는 “자사는 코로나19 사태를 대비하기 위한 손소독제 사은품 행사를 진행 중이다”라며 “새집 냄새제거에 도움을 주는 자사의 제품들은 피부에도 무해한 성분들이 함유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춰 집들이선물에도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나무앤미는 천연탈취제, 아로마오일, 디퓨저, 샤워필터 등을 판매하고 있는 피톤치드 제품 전문 제조 업체로, 좀 더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해 고객들의 선택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