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강다이제스트 건강피플
[건강정보] 코로나19 장기전 면역력 강화로 이겨내자!2020년 4월호 124p

코로나19 장기전 면역력 강화로 이겨내자!

전국적으로 확산된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 강화가 필수가 됐다. 코로나19와 같은 바이러스 질환은 면역력이 강한 사람에게 감염을 일으키지 않거나 감염되더라도 가볍게 앓고 지나간다고 알려졌기 때문이다. 따라서 요즘 가장 핫한 건강 이슈는 바로 면역력이다. 보통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으로는 규칙적인 생활, 균형 잡힌 식생활, 충분한 잠 등이 거론된다. 여기에 면역력을 높여줄 건강 소재를 더하면 금상첨화가 될 수 있다.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미세전류가 바로 그것이다. 면역력 높이는 미세전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구성 | 정유경 기자

면역력 높이는 미세전류
전자 비타민으로 불리는 미세전류가 면역력을 증가시켜주는 건강물질로 평가받고 있다. 1991년 독일의 세포 생리학자 베르트 자크만 박사는 사람의 몸에도 미세전류가 흐르고 있고 세포 활동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연구로 노벨생리의학상을 수상했다.

그동안 연구를 통해 밝혀진 바에 의하면 미세전류는 지금 우리 몸에 흐르고 있는 1000㎂(마이크로암페어) 미만의 미세한 전류다. 최근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 후 미세전류는 또 하나의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면역력 강화 물질로 화제의 중심에 섰기 때문이다. 미세전류 관련 건강제품의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현상은 다음의 3가지 이유와 관련이 있다.

첫째, 미세전류는 ATP를 500%나 증가시킨다!
ATP는 우리 몸의 모든 세포 안에 존재하면서 에너지를 내는 물질이다. ATP 한 분자가 분해되면서 다량의 에너지를 방출하고 이는 생명 활동에 사용된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ATP는 세포 속에 저장되었다가 인체의 여러 가지 생활 활동에 에너지로서 공급된다는 것이다.

세포막의 선택흡수, 근육 운동, 생체 물질의 합성, 발음·발전·발광 등 인체의 모든 에너지 소비 반응은 ATP의 에너지를 이용하여 일어나고 있다. 미세전류는 이러한 ATP를 500%나 증가시킨다. 이것은 미세전류가 우리 몸의 면역력을 증가시켜 바이러스를 격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둘째, 미세전류는 생체전기와 같은 역할을 한다!
미세전류는 생체전기라고 하며 신호 전달, 근육 수축, 물질 분비, 자극 수용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우리의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

셋째, 미세전류는 세포의 활성·성장·재생에 직접적인 역할을 한다!
세계적인 석학인 영국 하트퍼드셔대학의 팀 왓슨 교수는 <미세전류를 활용한 치료전망>이라는 연구논문을 통해 “미세전류의 뼈 재생 및 상처 치유 등 조직 재생과 통증 완화 효과가 영국 학계에서도 입증되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특허받은 미세전류 공급하는 ‘서코셀’
미세전류 하면 떠오르는 기업은 단연 ㈜지아이다. ㈜지아이는 미세전류를 공급하는 반디비타 팔찌, 반디비타 목걸이, 반디비타 반지, 미용효과가 있는 라라밴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출시해 미세전류 관련 상품 선두기업으로 꼽히고 있다.

㈜지아이를 이끌고 있는 최석호 대표는 일찍이 미세전류의 건강 효능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알아보고 완벽한 미세전류 제품 개발에 오랜 시간을 투자한 사람이다. 최석호 대표는 “알면 알수록 놀라운 건강 물질이 미세전류였다.”며 “날마다 먹는 비타민처럼 미세전류도 날마다 우리 몸에 공급해주면 우리 몸의 면역력을 꾸준히 높일 수 있는 최고의 건강물질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한다.

그래서 무작정 연구에 돌입했다. 실패에도 굴하지 않고 집념을 쏟아부었다. 그래서 세상에 나오게 된 것이 바로 ‘서코셀’이다. 전기석이라고 부르는 천연광물 입자를 재배열하는 방식을 통해 미세전류를 발생시키는 전지셀인 서코셀을 개발하게 됐다. 5개의 특허를 획득하기도 한 서코셀 개발 원천기술은 이제 ㈜지아이의 성장 동력이 되고 있다.

우아함의 결정체 팔찌, 목걸이 세트 출시!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미세전류를 발생시키는 전지셀(서코셀)을 개발해내 다양한 미세전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지아이!

최석호 대표는 ㈜지아이의 주력상품인 반디비타 팔찌, 반디비타 목걸이 등을 출시해 착용만 해도 미세전류를 통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길을 터놓은 장본인이다. 이후 통증 및 혈액순환 개선을 위한 건강상품, 세포 활성과 재생을 위한 뷰티미용제품까지 미세전류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 서코셀

최근에는 품격을 한 단계 높인 미세전류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름 아닌 고품질의 큐빅이 접목된 팔찌, 목걸이 세트다. 이 세트는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지녔으면서 건강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세전류라는 놀라운 건강물질의 상품화에 기업적 신념을 걸고 있는 ㈜지아이! 최석호 대표는 “바이러스 침투로 발병한 모든 병은 우리 몸의 면역력을 최상화시켜 우리 몸속의 유전자 자체가 바이러스를 격퇴시키게 하는 것이 최선의 예방법이고 치료법”이라며 “매일 미세전류를 보충해주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인다.

건강다이제스트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건강다이제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