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강다이제스트 전문의에게 듣는다
[비뇨기과 닥터의 썰전] ‘나도 베컴처럼 될 수 없을까?’ 궁금하다면…2020년 2월호 98p
   
 

‘나도 베컴처럼 될 수 없을까?’ 궁금하다면…

오래전 유명 가수가 기자회견을 하다가 탁자 위로 올라가서 “제가 내려서 5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니면 믿으시겠습니까?”라고 했던 장면은 지금도 잊을 수 없는 영상으로 뇌리에 새겨져 있다. 실제로 음경을 보게 되었으면 어떤 반응이 나타났을까?
그러면서 문득 든 생각! ‘유명 남자 연예인들의 실제 음경은 어떠할까?’‘얼굴 성형을 많이 하는 것처럼 음경 성형도 많이 할까?’ 음경확대성형에 대해 우리가 알아야 할 사실을 소개한다.

글 | 대구코넬비뇨기과 이영진 원장

 

과 몇 년 전만 해도 성형수술은 연예인들의 특권이거나 여성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이제는 나이와 남녀의 구분 없이 누구든 원한다면 가능한 보편적인 것으로 대중화되었다.

특히 최근에는 남성과 여성 연예인들의 성형 공개 바람도 거세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성형수술을 은폐하거나 성형 사실의 유포나 보도에 대해 명예훼손이라며 강경 대응을 공공연하게 밝히던 태도와는 너무 차이가 난다.

모 가수는 코를 두 번이나 수술했고, 모 탤런트는 눈을 두 번, 모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여자 개그맨은 자신의 성형사실을 희화화할 정도로 공개적으로 성형 사실을 밝히고 있다.
필자는 연예인들의 성형 공개 열풍을 보면서 ‘음경확대성형을 한 연예인은 과연 누구일까?’ 라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음경확대는 조금만 고쳐도 금방 표시 나는 얼굴성형과 비교할 때 본인이 밝히지 않으면 타인은 알 수가 없다.

또한 음경확대를 하는 절대 다수가 왜소콤플렉스에 의한 경우이므로 음경확대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는 것을 절대 원하지 않는다.

한때 영국의 축구스타 베컴의 전신 누드사진을 놓고 진실공방이 벌어졌던 적이 있었다.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스타>는 “베컴 사진 충격”이라는 제목으로 “베컴의 음경이 노출된 사진이 전 세계에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문제의 사진에서 베컴은 벌거벗은 상태로 양팔을 벌린 채 서 있다. 그의 음경이 적나라하게 드러나 있는데 이를 두고 많은 네티즌은 베컴의 음경 크기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사진이 게시된 미국의 가십 웹사이트에서 네티즌들은 “놀랍다.”“빅토리아 베컴 땡잡았네.”라며 찬사를 보냈다. 미국의 한 네티즌은 “영국 남자의 음경이 저렇게 클 순 없다.”라며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베컴처럼 되려면 최상의 컨디션 유지가 관건!
베컴의 누드사진 속 음경은 분명히 있을 수 있는 크기이다. 베컴처럼 운동을 하는 운동선수들은 지속적인 혈류순환 증강에 의해서 음경 크기도 일반인보다 훨씬 더 클 수가 있다.

물론 음경확대 시술을 받았을 수도 있다. 어쨌거나 결론은 운동을 해서 그렇든, 음경확대 시술을 해서 그렇든 누드사진 속 음경의 크기는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실사라고 생각된다.

이쯤 되면 슬그머니 드는 욕심 하나!  ‘나도 베컴처럼 될 순 없을까?’ ‘운동을 많이 하면 베컴처럼 될 수 있을까?’

이에 대한 답이 궁금하다면 먼저 알아야 할 것이 있다. 큰 음경을 가지고자 하는 남성은 먼저 우리 몸에서 분출되는 혈류량의 총합은 정해져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러한 혈류를 신체에 분배하다 보면 많이 보내게 되는 부분도 있을 수 있고, 몸 상태에 따라서 적게 보내는 부분도 발생하게 된다.

이때 각별히 조심해야 할 것이 바로 만성피로다. 만성피로 상태가 지속되면 우리 몸의 혈류는 생명유지 장기로 집중된다. 따라서 만성피로 상태에서는 생명유지와 상관없는 음경 쪽으로는 혈류량이 현저히 줄어들게 된다.

그런 반면 몸 상태가 최상이고 컨디션이 좋을 때는 그 반대다. 생명유지 장기뿐만 아니라 음경으로도 골고루 혈류량이 분산되어서 음경 또한 최고의 혈류량을 공급받게 된다. 음경확대 시술이 필요 없을 수도 있다는 말이다.

따라서 음경 왜소를 예방하고 음경 크기를 최상으로 유지하는 최고의 방법은 바로 몸 상태를 최고의 컨디션으로 항상 유지하는 것이다.

음경확대성형도 성적 자신감 회복에 도움!
음경이 왜소할 때 음경확대성형도 고려하게 된다. 음경확대성형도 얼굴성형과 마찬가지로 본인의 심리적, 성적 자신감을 획득하는 데 중요한 수단이 되기도 한다. 음경확대성형은 음경왜소증이나 왜소콤플렉스를 가진 남성들의 효과적인 치료법임에 분명하다.

최근에는 너무 간단한 약물음경확대까지 시행됨으로써 초간단 시술도 가능해졌다. 경우에 따라서는 음경확대성형으로 성적 자신감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므로 참고하자. 

이영진 원장은 대구코넬비뇨기과 대표원장이자 대한민국 남성들의 발기부전과 조루증 등 성문제 해결을 위한 열정으로 널리 알려진 비뇨기과 전문의. MBC, KBS, TBC를 포함한 다수의 방송에서 비뇨기과 상담의로 활동하며, 대한의사협회 선정 네이버 최고상담의, 홍혜걸의 ‘비온뒤’의 비뇨기과 멘토다. 저서는 <발기부전 최고의 탈출기>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 <음경관상학> <최고의 남성이 되는 비법> 등 다수가 있다.

건강다이제스트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건강다이제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