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엘리시온(ELYSION), 디퓨저 그 이상의 향기를 경험하다

[건강다이제스트=노익희 기자] 각은 다른 어떤 감각보다 본능적으로 우리의 감각을 자극한다. 좋은 향은 우리의 무의식적 생각을 긍정적으로 이끌어주는 좋은 친구가 된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시간에 집중하거나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좋아하는 향으로 공간을 채우는 이유이기도 하다.

비오엘(B.O.L)이 디퓨저 엘리시온을 출시했다. 디퓨저 그 이상의 향기를 경험할 것이라는 포부와 함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디퓨저를 선보인 것. 출시 전부터 셀럽들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평가와 입소문만으로 기대가 크다.

물론, 좋은 향을 선택하는 전문 조향사의 선택도 주관적이다. 엘리시온은 다양한 향기 전문 테스터와 감각적이고 예술 전방위에 조예가 깊은 전문 작가, 오랫동안 향수를 취급해 온 전문인들과의 교류와 소통으로 다양한 회사의 원료를 테스트했다. 오랜 시간 공들여 선택한 엘리시온의 시그니처 향은 독하고 쉽게 질리는 향이 아닌 자연이 주는 건강하고 싱그러운 매혹적인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엘리시온은 ‘지상의 낙원’, ‘행복 가득한 들판’이라는 뜻으로, 향수의 본 고장인 프랑스 파리의 샹젤리제 역시 그리스인들의 이상향인 엘리시온에서 유래됐다. 그 곳의 정취와 우아하고 세련된 향기를 엘리시온 디퓨저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노익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익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