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추석연휴 반짝 여행, 여행파우치 속 BEST ITEM
이미지 출처 : 닥터브로너스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좌), 이지피지 카밍스틱(우)

[건강다이제스트=노익희 기자] 장인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추석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비록 황금연휴는 아니지만, 주말을 포함해 나흘,연차를 사용한다면 그 이상 쉴 수 있어 추석여행을 계획한 사람들이 많다. 여행을 준비하는 즐거운 마음처럼 짐도 가벼우면 좋겠지만 이것저것 챙기다 보면 한 짐 가득한 캐리어를 마주하게 된다. 특히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화장품이 담긴 파우치는 뺄 수도 없고 더 넣을 수도 없는 가장 큰 고민거리. 가볍고 스마트한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파우치 용량부터 줄여보자.

여행 파우치를 챙길 때 가장 좋은 제품은 ‘멀티’ 제품이다. 닥터브로너스의 매직솝은 유기농 성분을 함유한 클렌저로 피부자극 없이 세안, 샴푸, 바디워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13가지 종류가 있어 피부 타입별 또는 좋아하는 향으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여행 중에 속옷이나 스타킹처럼 손빨래 해야 하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이지피지의 카밍스틱은 히알루론산 복합성분과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수분토너스틱이다. 오일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제형이라 보습력이 우수하고 쿨링 효과까지 있어 더운 나라를 여행할 때 파우치에 넣고 다니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 : 나레스트(클라라 베타스킨 알 마스크(좌), 수에노 헤어 워터 트리트먼트(우))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이 있다면, 단계를 줄이는 고기능성 제품도 여행지 필수아이템이다. 나레스트의 클라라 베타스킨 알 마스크는 베타글루칸 성분과 12가지 자연유래 한방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실제 피부와 유사한 두께의 바이오 셀룰로스 시트는 들뜸 없이 얼굴 전체를 감싸 온종일 야외 활동에 지친 피부에 영양을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수에노 워터 트리트먼트는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발라 헹굼 없이 드라이로 말리는 노워시 타입.열 드라이, 자외선, 환경오염 등 생활 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쉽고 간단하게 모발 관리를 돕는다.

노익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익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