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스킨컬쳐, 아이섹 단체에 푸니카밍클레이 마스크 후원

[건강다이제스트=노익희 기자] 춤형 피부과학을 전달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컬쳐가 지난 5일 아이섹(AIESEC,국제리더십학생협회) 단체에 자사제품을 후원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아이섹코리아의 학생들이 가진 비전과 이타적인 행동을 지지하고 앞으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함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AIESEC (아이섹)은 UN이 인정한 세계적인 대규모 비영리 학생자치로전세계 127개국 100,000명이 활동중이며평화와 인간 잠재력의 실현이라는 가치 아래 자원봉사, 인턴쉽 프로그램 등을 수행한다. 지난 5일~8일동안 진행된 리더십 계발 컨퍼런스에스킨컬쳐는 자사제품 ‘푸니카밍클레이 마스크’ 120여개를 전달했다. 이날 후원한 푸니카밍클레이 마스크는 과도한 피지를 케어해주고 모공을 깨끗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프랑스 오베르뉴 화산지대에서 채굴한 Green Clay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해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피지제거 마스크가 사용후에는 매트한사용감이 특징인데 반해 푸니카밍클레이마스크는 피부에 수분감을 공급하여 촉촉함을 부여한다. 석류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더덕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며 “요즘같이 온도가 높은 여름철 번들거리는 피부에 사용하기 적당하다” 고 설명했다.

 

이날 학생들은 푸니카밍클레이 마스크의 부드러운 사용감과사용 후 매끄러워진 피부면에서 만족감을 나타낸 것으로 알려졌다. 스킨컬쳐 관계자는 “아이섹은 지난해부터 정기적으로 인연을 맺고 있는 단체이다. 앞으로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의 높은 비전과 뜻을 함께하고 싶어서 후원을 결정했다. 적극적인 대외활동을 하는 동안 피부의 피지와 노폐물로부터 푸니카밍클레이마스크를 통해 피부관리 하길 바란다”라고 전달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과 뜻을 함께하는 활동들에 대해 아낌없는 지원을 다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심을 기울일 예정” 이라고 전했다.

노익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익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