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천구, 제8회 금천 기업인상 후보자 추천 받아…
   
▲ 금천구청청사 전경

[건강다이제스트 노익희 선임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오는 23일까지 지역 기업인을 대상으로 ‘제8회 금천 기업인상’을 시상하기 위해 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구는 지역경제 발전 및 활성화에 기여한 지역 기업인을 격려하고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매년 기업인상 후보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추천 대상은 금천구 내 공장 또는 주사무소를 두고 2년 이상 기업체를 경영한자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기업인이다.

 

단, 금천 기업인상 수상경력이 있는 자, 최근 3년 이내 구청장 표창을 받은 자, 지방세 체납자, 기타 사회로부터 지탄의 대상이 되는 자 등은 추천대상에서 제외된다.

 

추천방법은 금천구민 및 기업인(직장인) 20인 이상 공동추천하거나, 기업관련 기관장 및 단체장 등이 추천할 수 있다.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고시.공고’에서 추천서와 공적조서 등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공적 증빙자료와 함께 기업 소재지 동주민센터 또는 구청 11층 지역경제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는 ‘기업인상 공적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결정된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금천구 중소기업육성기금 신청 시 가점(3~5점)이 주어진다. 시상식은 10월 ‘금천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금천기업인상’은 2012년 처음 도입돼 지난해 제7회까지 총 34명의 기업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노익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익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