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펫서울 2019&카하엑스포, 반려동물 건강 목걸이 ‘반디펫’ 전시!

[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지아이(대표 최석호)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코엑스 전시장 A홀에서 개최되는 코엑스 펫페어 ‘펫서울 2019 &카하엑스포’에 참가해 반려동물용 건강 목걸이 ‘반디펫’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지아이는 세계 최초로 천연 광물을 이용하는 미세전류 전지 제조 기술을 획득하고 이의 사업화를 통해 인류의 건강증진 및 사회의 이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해온 기업이다. 

 

특히 착용 부위에 전자비타민을 보충해주는 웨어러블 제품 ‘반디비타’를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여세를 몰아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용품에도 미세전류 기술을 적용하여 반려동물용 건강목걸이 ‘반디펫’까지 선보이고 있다.

 

지아이 관계자는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에 선정되어  펫서울 전시회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회에 참여하여 미세전류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미세전류 반디펫 목걸이

 

이번 전시회에 출시할 반디펫의 특징을 묻는 질문에 “착용 시 정전기 통전 효과로 반려동물의 치유 및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업체 관계자가 밝혔다. 별도의 충전이나 교환이 필요 없는 특허기술 미세전류CELL을 반려동물 용품에 접목한 제품이다.  특히 이 기술은 현재 국내 5건의 특허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세전류 측정 시험서 ▶방사선량 시험성적서 ▶KC인증도 보유하고 있다. 

 

 

한편, 팜웨이인터내셔널(김병철 대표)이 주최하고 팀마이스(박준 대표)가 주관하는 이번 펫서울 엑스포는 ▶펫여행/캠핑관 ▶펫미용/그루밍관 ▶펫테크/가전관 ▶펫 입학/취업/창업관 ▶펫리빙/인테리어관 등 5개 전시관으로 구성해 대한민국 반려동물 트렌드를 제시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건강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려동물#반디펫#지아이#반디비타#미세전류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