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천을 빛낸 자랑스런 얼굴을 찾습니다!오는 31일까지, ‘제24회 금천구민상‘ 후보자 추천 접수
   
▲ 지난해 10월 ‘금천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제23회 금천구민상’ 시상식이 열렸다.

[건강다이제스트 노익희 선임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구정과 지역사회발전에 헌신·봉사한 구민과 단체를 대상으로 ‘제24회 금천구민상’ 후보자를 오는 31일까지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금천구민상’은 △지역사회봉사 △미풍양속 △교육 △문화 △체육 5개 부문에서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구민 또는 단체에게 수여된다.

 

추천대상은 각 부문에서 구민화합과 발전에 공로가 있는 자로서 2019년 8월 1일 기준 3년 이상 계속하여 금천구에 거주하거나 소재하고 있는 구민, 단체(기업체 포함) 또는 단체 소속원이다.

 

추천방법은 금천구민 20명 이상 연명으로 공동 추천하거나 각 부문 관계기관 또는 단체장이 추천할 수 있다.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 증빙자료 등 신청서류를 부문별 구청 관계부서 또는 후보자 거주지 동주민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고시공고’란에서 구비서류와 부문별 후보자 자격을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수상자는 ‘금천구공적심사위원회’ 심의를 통해 결정된다. 시상은 10월 ‘금천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금천구민상은 1996년을 시작으로 지난해 23회까지 총 100명의 구민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노익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익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