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강다이제스트
한국야쿠르트, ‘장화신은 젖소’ 큐브식빵 출시

[건강다이제스트=노익희 선임기자] 국야쿠르트가 인기 맛집과 손잡고 ‘장화신은 젖소’ 큐브식빵을 선보였다. ‘장화신은 젖소’는 삼청동에 위치한 식빵 전문점이다. 2012년에 설립해 큐브식빵 전문 브랜드로 30여종이 넘는 식빵을 판매한다.

24시간 저온발효를 통해 맛있고 신선하게 매일 아침 생산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식빵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한국야쿠르트의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선보일 제품은 초코식빵과 올리브식빵, 밤식빵 총 3종이다. 

초코식빵은 ‘장화신은 젖소’의 시그니처 메뉴다. 촉촉한 초코 식빵 속에 달콤한 초콜릿을 녹여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올리브 식빵은 쫄깃하고 아삭한 식감의 올리브와 바질이 들어있어 씹는 즐거움과 든든한 포만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밤식빵은 밤과 밤 크림치즈를 사용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밤 다이스가 아닌 통밤을 사용해 밤 본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한국야쿠르트의 채널 경쟁력을 통해 유명 맛집의 메뉴도 매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많은 고객이 다양한 음식을 보다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장화신은 젖소’는 제품은 서울, 경기, 인천 및 일부 수도권을 통해 한정 판매되며,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및 프레시매니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노익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익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