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피지오겔 ‘데일리모이스쳐 테라피미셀라 클린징 워터’ 출시순한세정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 및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클렌징 워터

성분은 순하지만 뛰어난 세정력을 갖는 신제품 출시

저자극포뮬라로 세안 후 건조함 최소화

[건강다이제스트=최민영 기자] GSK 컨슈머헬스케어(대표 강상욱)의 피지오겔이순한 세정 성분이지만 효과적인 클렌징을 선사하는 ‘데일리모이스쳐 테라피미셀라 클린징워터(Daily Moisture Therapy Micellar Cleansing Water)’를 새롭게 출시했다.

 

‘데일리모이스쳐테라피미셀라클린징 워터’는 순한 세정 성분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모두 사용 가능한 워터 타입 클렌저이다.순한 세정 성분임에도 불구하고 강한 클렌징 성분(1% SDS))과 도심내 유해 물질 세정 능력을 평가 했을 때 유사한 클렌징 효과를 보여준다. (체외시험,n=6)

 

또한, 피지오겔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포뮬레이션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 수분 장벽을 파괴하지 않고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함유해 세안 및 클렌징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당김 없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2차 물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저로써 일상의 오염물질과 노폐물 뿐만 아니라 베이스와 아이 메이크업과 같은 메이크업도 말끔히 클렌징 해준다. 인체 피부와 유사한 pH5~6으로 균형 잡힌 피부 pH유지에도 도움을 줘데일리클렌저로 활용하기 좋다. 피지오겔 ‘데일리모이스쳐 테라피미셀라 클린징워터’는 올리브영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미셀라 클린징 워터’

피지오겔에 대하여

독일에서 시작해 165년 이상 피부에 대한 연구와 신뢰를 이어온 피부 과학 기업, 스티펠. 그들의 역사와 과학에 기반한 연구는 자극에 민감하고 뿌리 깊은 건조함을 해결해 줄 해답, 피지오겔을 탄생 시켰다. 화려한 광고나 패키지 없이도 전 세계인의 사랑과 입소문을 이어올 수 있었던 건 바로 피지오겔만의 놀라운 효과에서 비롯된다.진보된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로 피부장벽을 강화하여 지친 피부에 활기를 주고, 보습과 진정효과가 오랜 시간 지속되어 피부를 더욱 건강해 보이도록 해준다.

 

GSK 컨슈머헬스케어에 대하여

GSK 컨슈머헬스케어는 세계적인 연구개발 중심의 기업으로서 인류가 건강장수와 행복을 추구하며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기업 중 하나이며, 웰니스(일상건강), 구강관리, 영양, 피부건강을 포함한 4개 부문에서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여 100개국 이상에 공급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gsk-korea.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