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랑콤, 구구단 세정의 팔색조 매력 돋보이는 뷰티 화보 공개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구구단 세정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번 화보는 랑콤이 패션매거진 <나일론>과 함께 진행한 것으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에 따라 변화하는 세정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 냈다.

업체 관계자 측은 "공개된 화보 속 세정은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되는 립 컬러에 맞게 특유의 러블리함부터 성숙함까지 그녀만의 분위기로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알렸다.

화보 속 시선을 사로 잡는 세정의 다채로운 매력은 랑콤의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과 함께 완성 됐다. 여성스러움을 더하는 맑은 코랄 레드 컬러인 ‘#157 마드모아젤 드림’을 매치한 화보 컷에서는 그윽한 눈빛과 표정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과시했으며, 밝은 느낌의 핫핑크 컬러인 ‘#368 마드모아젤 스마일’을 활용한 메이크업 룩에서는 상큼한 미소로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드러냈다.

랑콤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은 촉촉한 제형, 쥬시한 컬러가 돋보이는 립스틱이다. 총 15가지 컬러를 선보여 각자의 개성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로즈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하며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은은한 플로럴·과일향으로 기분까지 상쾌함을 더해준다.

세정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화보는 <나일론>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