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안산튼튼병원, 척추관절무료수술 등 각종 지역후원사업 및 의료혜택 지원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안산튼튼병원이 지역내 각종 후원 및 봉사활동을 통해 의료소외계층과의 나눔 실천과 지역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고 있어 지역민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안산튼튼병원은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정신과 등 전문의료진으로 구성된 병원이다. 안산 지역내에서 11년 동안 척추, 관절, 디스크, 일반정형, 건강검진 등 다양한 진료를 하고 있다. 이렇게 특화된 진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나눔 활동을 벌이고 있다.

병원 관계자 측은 "매년마다 꾸준히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척추관절무료수술을 분기별로 지원하고 있으며, 지역내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의료지원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척추관절무료수술지원은 '나눔과 기쁨' 기관과 협약을 통해 추천을 받아 이루어지며 정부의 지원이 어려운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무료로 수술을 지원해왔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사랑의 반찬나누기, 희망나눔콘서트, 어머니배구단 유니폼후원등 다양한 지역후원사업을 통해 지역활성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1사 1경로당 자매결연사업'을 통해 경로당에 봉사활동이나 물품등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함께하고 있다.

안산튼튼병원 홍원진 원장은 "지역내 의료 소회계층이 없어지는데 안산튼튼병원이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며 "우리 사회에 나눔의 문화가 보다 확산되어 점점 더 각박해져가는 사회에 따뜻한 온기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