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KLPGA 이정화 선수 후원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에쓰오일, KLPGA 이정화 선수 후원

●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시드전 2위로 풀시드 확보
● 2013년 KLPGA 정규투어 신인왕에 도전하는 루키 기대주


에쓰오일은 28일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에쓰오일 본사 사옥에서 KLPGA차세대 기대주 이정화2선수(18)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인 이정화2 선수는 ‘2013 KLPGA정규투어 시드전 본선’에서 2위를 기록하여 풀시드를 확보했다. 정교한 숏게임을 앞세워 아마추어 시절 3승을 따내는 등 두각을 나타냈으며 2011년에는 KLPGA현대건설 서울경제 여자오픈과 이데일리 KYJ골프 여자오픈에서 아마추어 부문 1위를 거두며 주목을 받아왔다.


이정화2 선수는 “프로데뷔 첫해에 에쓰오일이라는 든든한 기업과 생애 첫번째 후원 계약을 하게 되어 굉장히 설레고 기쁘다. 2013년 시즌 김효주 선수를 비롯한 쟁쟁한 신인들과 경쟁하게 되는데, 신인왕에 대한 부담감과 욕심보다는 내 플레이에만 집중하여 매 경기 Top 10 진입을 목표로 노력하면 신인왕도 어렵지 않다고 자신한다. 지켜봐 주시고 도움 주시는 많은 분들의 기대에 좋은 플레이로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계약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2007년부터 KLPGA 에쓰오일챔피언스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하며 골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에쓰오일은 이번 이정화2 선수 후원 계약을 비롯해 앞으로 선수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대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골프선수 후원에 나서며 한국 골프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soil#12813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