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홍삼 효능 60배 브로리코 & 혈액순환·혈관 건강에 고야민" 앞으로 약국에서 만나세요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이매진글로벌케어 한국지사인 아이지씨코리아(대표 김진호)는 "건강 기능성 물질의 자연적 섭취를 선호하는 고객 분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약국 타겟 마케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브로리코·고야민 약국용 POP 광고 이미지 (사진: 아이지씨코리아)

업체 관계자 측은 "브로리코·고야민 성분에 대해, 대한약사회 등록 약사들에게 전달되는 매체인 《약사공론》을 통해 두 달 간 홍보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타겟 마케팅 결과, '브로리코'와 '고야민'성분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고  취급하는 약국이 비약적으로 늘어났다"고 전했다.

브로콜리에서 특허받은 추출법으로 만들어낸 브로리코는 이매진글로벌케어에서 발견한 면역성분으로 홍삼의 효능 60배(사포닌), 프로폴리스의 1,000배 NK세포 활성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면역활성효과에 대한 임상실험 SCI(E)급 논문은 브로리코 성분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약국용 POP·배너광고 이미지 (사진:아이지씨코리아)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진 여주(고야)에서 특허받은 추출법으로 만들어낸 고야민 역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30일 동안 최대 37%의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고야민 성분연구소 홈페이지에 SCI(E)급 임상실험 논문으로 소개되어 있다.

▲아이지씨코리아는 성분광고가 포함된 POP 및 약봉투를 약국에 무상 지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관계자 측은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친 약국적인 홍보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함과 동시에, 성분광고가 포함된 POP 및 약봉투를 약국에 무상 지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과의 차별화를 위해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