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출시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꽃을 피워내는 개화 에너지의 정수를 담아, 피부가 매끄럽게 차오르는 에너지 세럼

아모레퍼시픽은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을 4월,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마몽드는 28년간 ‘마몽드 가든’을 비롯한 여러 농가에 꽃을 식재하고,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연구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에는 꽃이 피고 지는 시기에 꽃잎의 색이 스스로 달라지거나, 온도가 변화하는 등의 역동적인 현상에 주목했다. 꽃을 피우는 개화기는 식물의 에너지가 꽃에 가장 많이 농축되어 폭발하는 시기이며, 이때 꽃을 개화시키고 유지시키는 필수 성분인 블라써밍 에너지를 발견했다"고 설명했다.

블라써밍 에너지를 핵심 성분으로 개발한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미세먼지, 노화, 건조한 날씨, 잦은 화장 등 외부 원인으로 손상된 피부 코어(Core)를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저자극 안심 처방(8-Free)으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컨디션의 회복을 도와 매끄럽게 빛나는 ‘결광 피부’를 완성한다"고 관계자는 알렸다.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을 아침과 저녁,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피부결에 따라 발라주면, 피부결, 수분감, 피부 장벽 개선 등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빛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 아리따움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