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출시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의 피부 진정 효능을 담은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을, 4월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산뜻 고수분 케어 및 피부 진정 효능을 담았다.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사탕무 유래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선사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일리윤 브랜드 담당 장윤경 대리는, “만 3~5세 아이와 엄마 21쌍의 사용 후기를 통해 연약한 피부의 유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자극이 적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검증했다.”며 “앞으로도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들 의견에 더 귀 기울이며, 고객들이 먼저 찾는 저자극 보습 전문 브랜드로 계속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지난 수년간 사랑받아 온 일리윤의 대표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유아의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히 개발된 제품이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4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및 드럭스토어, 아리따움,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일리윤은 오는 4월 18일부터 4월 21일 총 4일간 코엑스 A홀에서 진행하는 코베 베이비 페어에 참가하며, ‘우리 아이 첫 보습, 일리윤’ 이라는 컨셉으로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제품 판매 및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